무담보 주택 소유자 대출은 영국에서 어떻게 작동합니까?

저소득층 미국인을 옹호하는 비영리 단체인 전국 소비자 법률 센터(National Consumer Law Center)는 14개 주에서 25개의 다른 압류 중재 프로그램을 검토했습니다.

이러한 압류 중재 프로그램은 압류를 막는 방법과 소비자를 돕기 위한 방법으로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지금 소비자는 자신의 집을 압류당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주 및 연방 정치인에게 고함을 지르고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한 부분은 이와 같은 정치인 중 상당수가 월스트리트에 매수되었다는 것입니다.

Michael Moore는 자신의 새 영화 “Capitalism: A Love Story”에서 월스트리트와 정치인 사이에 깊게 자리 잡은 관계를 지적합니다. 확실히, 나는 마이클 무어의 팬이 아닙니다. 그의 영화가 “모큐멘터리”라고 불리는 이유는 그의 편견을 폭로한 모든 뉴스 보도에서 매우 분명합니다. 하지만 그가 때때로 두 아이디어/사람 사이에 명확한 연결 고리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13년 넘게 보험과 금융 분야에서 일하다 보니 금융기관과 정치의 관계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은행이 모든 곳에서 정치인의 귀를 기울이고 있기 때문에 선출된 관리들에게 “이봐, 표를 얻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되 주택에 대한 압류를 막지는 말라. 할 수 있어.”

미국의 모기지론은 너무 많이 잘려서 판매되어 은행 대출의 실제 소유자가 누구인지 적시에 파악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많은 주택 소유자는 자신이 지불하는 회사가 모기지 어음의 무직자작업대출 소유자라고 잘못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과 다릅니다. 주택 소유자가 모기지 상환금을 지불하는 기관(대출 제공자)에는 주택 대출을 수정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이 없고 권한이 있는 사람(대출 소유자)을 찾기가 어렵기 때문에 지시했습니다. 그들의 하수인 정치인들은 이빨이 없는 법을 통과시킵니다.

그래서 정치인들은 재선에 출마할 때 다음 TV와 라디오 광고에서 사운드 바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법안을 통과시키고 있습니다. 현실은 이러한 법률이 미국 소비자에게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미국 소비자법 센터(National Consumer Law Center)의 직원 변호사 중 한 명인 제프리 월시(Jeffrey Walsh)는 “대부분의 기존 압류 중재 프로그램에서 서비스 제공자가 모든 재량권을 가지며 주택 소유자는 거의 또는 전혀 권한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NCLC의 연구에 따르면 검토된 압류 중재 프로그램이 압류 감소로 이어질 가능성은 낮습니다.

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가 아는 누군가가 압류를 중단하거나 대출 수정을 받아야 하는 경우 게임의 규칙을 직접 배워야 합니다. 정부는 큰 은행만 구제해 주기 때문에 구제금융을 정부에 의존할 수 없습니다.

대출 수정 계약으로 집을 압류되지 않도록 유지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대출 수정은 대출 기관이 지불을 감당할 수 있도록 현재 대출 조건을 변경하는 데 동의할 때 발생합니다.

이 대출 수정은 많은 대출 기관과 금융 회사가 압류가 임박했거나 모기지 상환금을 따라가는 데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제공하는 것입니다. 현재 경제의 결과로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집을 잃지 않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연방 대출 수정을 통해 현재 모기지 조건을 수정하여 주택 지불금을 감당하고 집에 머물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실직한 경우 수정에는 현재 대출의 끝에 누락된 지불금을 추가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낮은 금리는 대출 수정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모기지 업계의 일부 관행은 완전히 윤리적이지 않았으며, 이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되면 정상 금리보다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출은 더 낮은 이자율과 결과적으로 더 낮은 지불금을 포함하도록 수정될 수 있습니다.

독립 제공자가 제공할 수 있는 견적은 일반 대출 기관에 비해 정책 비용을 최대 80%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꺼낸 커버도 결제 보호 판매 경험이 뒷받침되는 품질 좋은 제품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출 커버는 일을 할 수 없는 1개월에서 3개월 사이에 면세 소득을 제공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중간에 쉬는 시간 없이 계속해서 일에 참석할 수 없어야 합니다. 일단 혜택을 받기 시작하면 계속해서 보험 약관에 따라 12~24개월 동안 안심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질병이나 사고에서 회복하거나 일자리를 찾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