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호텔 – 마카티 마닐라 크라운 리젠시 호텔의 편안함의 오아시스

 

크라운 리젠시 호텔 마카티 마닐라를 가장 먼저 눈에 띄게 만드는 것은 주변을 둘러싼 현대적인 건물들과 확연히 다른 19세기 건축물입니다. 그러나 크라운 리젠시 호텔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객실, 서비스 및 숙박 시설도 최상급이기 때문에 외관의 우아함은 확실히 보여주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필리핀 최고의 호텔리어 중 한 곳에서 예상한 대로.

크라운 리젠시 호텔에는 에어컨이 완비된 61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이 객실의 우아한 스타일은 건물의 건축 양식을 보완합니다. 각 객실은 실내 욕실, 고급스러운 주방, 완전히 새로운 의미의 “우아함”을 주는 스타일리시한 거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위성 TV, 직통전화, 미니바,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어 크라운 리젠시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드라이클리닝, 세탁, 렌터카, 환전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함”, “스타일”, “편리함”을 한 접시에, 이 경우에는 모두 한 호텔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업무상의 이유로 마닐라에 머무르는 손님들을 위해 크라운 리젠시 호텔에는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많은 토론실이 있습니다. 이것은 회사 회의나 소규모 컨벤션을 세종오피 개최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이러한 토론방은 소규모 행사를 위해 더 작은 방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크라운 리젠시 호텔 직원의 도움으로 회의, 컨벤션 또는 토론이 소란 없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위치, 위치, 위치와 같은 많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비밀이 있습니다. Ninoy Aquino 국제 공항에서 차로 단 30분 거리에 있으며 MRT(Metro Rail Transit) Ayala 역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급 쇼핑몰도 호텔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크라운 리젠시 호텔은 최첨단 장비와 액세서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파크 스퀘어 1 뒤에 있었습니다. 파크스퀘어 1 맞은편에는 내일이 없는 것처럼 쇼핑하고 쇼핑할 수 있는 SM 마카티가 있습니다. SM 마카티와 연결된 글로리에타 몰(Glorietta Mall)과 그린벨트 몰(Greenbelt Mall)은 필리핀 마카티의 고급 레스토랑과 트렌디한 바가 “재미”를 정의합니다.

로비 라운지는 호텔이 자랑스러워하는 또 다른 것 중 하나입니다. 군침이 도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가 혼합된 호텔 라운지의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로비 라운지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동료들과의 회식이나 혼자만의 식사와 휴식에도 안성맞춤입니다.

Crown Regency Hotel의 옥상 데크에 위치한 Top Chill Bar는 친구들과 어울리고 몇 잔의 술을 즐기거나 더 많은 잠재적 친구를 알 수 있는 Makati에서 가장 힙한 바와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오후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말 그대로 해가 뜰 때까지 파티를 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물론 그렇게 오래 갈 수 없다면 말이죠.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집에 갈 때 엘리베이터를 타기만 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마닐라 방문객에게 스타일리시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이곳은 확실히 최고의 숙박 장소입니다. 사무실과 몰 붐비는 일상이 일상적인 큰 비즈니스 도시 마카티의 중심부에 위치한 크라운 리젠시 호텔 마카티는 확실히 최고의 오아시스입니다. 편안. 하지만 내 말을 믿지 말고 예약을 하면 Crown Regency Hotel이 제공하는 따뜻한 숙박 시설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Singapore Hotels는 싱가포르에 있는 호텔과 숙박 시설에 대한 훌륭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이 환상적인 사이트에서 최고의 제안과 이용 가능한 각 호텔의 훌륭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