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예는 각 어린이가 자신의 개별 카드를 만드는 우리의 성경 이야기 공예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 우리는 아이들이 그룹에서 하나의 공예를 했던 달걀 껍질 모자이크를 가졌습니다. 이제 우리는 아이들이 집에 가지고 갈 수 있는 카드를 만들 것입니다. 이전 공예품을 보완하기 위해 수행하거나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 가져갈 수 있는 공예품을 만드는 것은 항상 아이들에게 큰 스릴입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하면서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성경 읽기: 예. 14:21 모세가 바다 위로 손을 내밀매 하나님이 큰 동풍으로 밤새도록 바다를 물러가게 하시니라 바다를 마른 땅으로 만드셨습니다. 바닷물이 갈라졌습니다.
이 공예에 필요한 것:
4″ X 8″ 스트립으로 자른 백서
연필
색연필
펠트 펜
해야 할 일:
종이 조각을 접고 세 부분으로 나눕니다.
중간 부분에는 마른 땅이 몇 초 전에 바다였음을 분명히 하기 위해 마른 땅에 모래와 몇 마리의 물고기를 그렸습니다.
두 개의 외부 부분에는 바다와 바다 생물을 그립니다.
사진의 색상, 마른 모래 갈색과 바다, 유색 바다이야기 물고기와 함께 파란색.
종이 조각의 중앙 하단에 구절을 씁니다.
이제 왼쪽을 가운데로 접어 마른 땅을 덮습니다. 두 번째로 접어야 할 것은 이 바깥쪽 조각을 가져와 가운데에서 다시 접는 것입니다. 이제 마른 땅의 절반만 덮고 그 위에 그린 물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도 똑같이 하세요.
마른 땅의 그림은 이제 양쪽에서 가려져야 합니다.
바다의 이별을 상징하기 위해 양쪽을 당겨 사진을 열면 이제 가운데에는 육지가, 양쪽에는 바다가 보입니다.